자주하는 질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구입부터 기능까지
고객님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드리겠습니다.

문의 항목을 선택하여 찾아보세요.

유/무상 비용 기준은 어떤 건가요?
게이트맨의의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후 기본 1년입니다.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 환경적인 영향(태풍, 결로 등)을 제외한 모든 증상은 무상 서비스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되면 유상 서비스 진행됩니다.
유상의 원인이 되는 '사용 미숙'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인정하고 그 권리를 보호하여 드리고자, 무상 A/S 기간 중의 유상 서비스에 대해서 비교적 엄격하게 적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사용 미숙”으로 열거한 내용에 대해서만 한정적으로 유상 적용의 대상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그 이외의 모든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의 경우에만 한정하여 “사용 미숙”으로 인정, 유상 처리됩니다.

- 사용법 문의를 위한 출동
- 비밀번호 분실(키 분실)로 인한 서비스 요청
-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 이상 여부 점검 요청
- 소비자 직접 설치에 의한 작동 이상
-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
- 건전지 삽입 불량 / 불량 건전지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
- 소비자 건전지 교체 시 커버 볼트 부러짐
- 화학 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 힘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품질 이상
휴일이나 야간에는 출장비가 더 많이 청구되나요?
출장비는 유상 수리 제품에 적용되며,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이동하는데 필요한 출동 난이도 따라 변경됩니다. 정상 업무시간은 09:00 ~ 18:00이나, 긴급한 고객님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24시간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0~익일 07:50 사이 조치 완료 시, 별도의 야간 비용이 발생되어, 해당 시간 출동 시, 야간 비용 20,000원이 추가로 발생되고, 공휴일에는 5,000원의 휴일 비용이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