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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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카드키)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를 통해 키(카드키) 구매가 가능합니다.
새로 구입한 키(카드키)는 반드시 기존 키(카드키)와 더불어 전체 재등록을 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키(카드키)가 똑같이 생겼던데 다른 집에서도 열리지 않나요?
키(카드키)는 각각의 제품에 등록하면서 암호를 설정하고, 그 암호가 맞았을 때만 열리기 때문에, 등록하지 않은 도어락에서 열리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카드키) 한 개를 분실했는데 어떡하죠?
키(카드키)를 분실했을 경우 나머지 키를 새로 등록하시면, 기존에 있던 데이터는 지워지고 새로 입력한 키(카드키)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키(카드키)를 새로 등록하면 비밀번호도 재등록해야 하나요?
키(카드키)와 비밀번호 번호는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키(카드키)를 새로 등록하더라도 비밀번호를 재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키(카드키)를 새로 구매했는데, 새로 구매한 키(카드키)만 등록하면 사용 가능한가요?
새로 구매한 키(카드키)만 등록할 경우, 가장 마지막에 등록한 키(카드키)만 문이 열리기 때문에, 이전키(카드키)로는 개문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키(카드키)와 새로 구매하신 키(카드키)를 일괄 등록 후 모든 키(카드키) 사용이 가능합니다.
키(카드키) 등록을 완료 후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놓고 등록한 키(카드키)로 모두 문이 열리는지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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